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골, 평점 (무리뉴 인터뷰, 해외언론 극찬!)

by Robbin10 2020. 2. 17.

 

 

손흥민 결승골 기록

손흥민은 2골을 넣었고, 토트넘 감독 무리뉴는 경기후 이렇게 인터뷰하였다.

 

"나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만을 생각하고 있다. 더 많은 승점을 얻을수록 더 나은 위치에 있을 것이다. 시즌이 끝날 때 우리가 어디에 있을지 보자"


손흥민은 아시아인 최초로 EPL 50골을 달성하였다. (2위는 박지성의 20골이다) 

 

 

다음 경기(첼시)에 대해서

 

무리뉴 인터뷰


 "매우 큰 경기다. 이것이 프리미어리그다. 우리가 5위에 관해 말할때 세필드 유나이티드, 울버햄튼, 맨유, 아스널, 애버턴 등 모두가 순위표를 볼 것이다.

그리고 매주 그들은 할 수 있다고 말할 것이고 그럴 수 있을 것이다. 매우 어려워 질 것"

 

무리뉴 "손흥민 평가"


"골 말고도 팀에 많은 기여를 하는 선수"

"골을 넣을 때는 환상적이지만, 못 넣을 때는 팀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선수들이 종종 있다"면서 "그러나 손흥민은 골 외에도 많은 걸 주는 선수이기에 득점하지 못해도 나는 아무런 걱정을 하지 않는다" 

 

"이번 경기는 손흥민이 해결사로 나설것 같은 느낌이 있었다" "확실히 우리팀의 에이스 역할을 오늘 하였다." 

 

"손흥민 덕분에 나는 행복한 남자이다" 
 

 

외신 손흥민 평가


토트넘이 가장 필요로 하는 순간에 손흥민은 토트넘의 구원자라는 것을 증명했다. 케인이 부상에서 회복 중인 상황에서 손흥민은 꾸준히 골을 터트리고 있다'

한 해외 언론이 "손흥민(28·토트넘)이 뛰는 경기는 영화 기생충과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만큼 대단하다는 뜻이었다.

 

한편 영국 BBC언론는 손흥민을 아스톤빌라전 경기최우수선수(MOM)로 선정하며 활약을 인정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 등 다수의 현지 언론은 손흥민에게 양팀 최고 평점(8.4)을 부여하기도 했다

 

 

 

 

 

 

 

 

 

 

 

 

 

 

 

 

 

 

 

 

 

 

 

 

 

 

 

 

 

 

 

댓글